서울신보, 서민경제 지원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
서울신보, 서민경제 지원 위한 자원봉사자 모집
  • 조현정 기자
  • 승인 2012.08.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별도지원 자격은 없으며 이메일 접수 진행

서울신용보증재단(서울신보)은 시민의 참여를 통한 서민경제 지원을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신보는 13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소재 17개 지점에서 고객 안내 업무를 지원할 34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선발된 자원봉사자는 앞으로 약 3개월간 무료상담을 받기위해 서울신보 지점을 방문한 소기업ㆍ소상공인 지원 활동을 맡는다. 주요 활동은 서울신보의 서울 소재 17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소기업ㆍ소상공인의 무료 운영자금상담, 창업상담, 재무상담 고객 응대이다.

별도 참가 지원 자격은 없으며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이메일(teo@seoulshinbo.c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0일 부터 11월30일 까지로 약 3개월 동안 활동 한다. 활동 시간은 일 단위 오전 10시 30분~오후 4시 30분(5시간, 점심시간제외)이고 주 단위, 최소 2일에서 5일까지 개별 협의 하에 활동 할 수 있다.

서울신보는 자원봉사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원봉사자 참가자를 위한 1일 활동 기준 교통비와 식대를 제공한다. 활동 기간이 종료된 뒤에는 자원봉사인증서를 발급하고 명예 배지 및 기념 T셔츠 등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신보 관계자는 “작은 관심과 참여로 함께 만드는 시민 경제을 위해 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며 “소기업ㆍ소상공인 지원 사업을 위한 봉사활동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