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덕열 구청장, '서울 석세스 어워드' 기초단체장 대상
유덕열 구청장, '서울 석세스 어워드' 기초단체장 대상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2.12.0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6시 30분 시상식, 유 구청장 "열심히 하라는 뜻"
▲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012 서울 석세스 어워드’에서 기초자치단체장 대상을 수상한다. 시상식은 3일 오후 6시 30분 남산 하얏트호텔에서 열린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정치 대상 김세연 새누리당 의원, 광역단체 대상 김관용 경북도지사와 함께 전국 기초자치단체장 중에선 유일하게 기초단체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석세스 어워드는 올해 사회 각 부문에서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기업이나 단체, 개인을 선정해 서울신문과 STV에서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서울 석세스어워드는 한국지방자치학회, 서울대경제연구소, 서울신문이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올해 시상에는 경제부문 KB금융그룹(금융지주 대상), 롯데하이마트(유통 대상), KB국민카드(카드 대상), 그래미(사회공헌 대상), 표고네영농조합법인(농업혁신 대상)이 상을 받았다.

사회부문에서는 서원석 성원제강그룹 회장(사회봉사 대상), 문화부문에는 싸이(문화 대상), 조민수(연기 대상), 박완규(가수 대상), 피에스타(신인가수 대상), 국악예술단 고창(국악 대상)이 각각 수상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니 어깨가 무거워진다”며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방자치발전과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