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기자의 꿈, 인터넷방송국에서 이루세요
방송기자의 꿈, 인터넷방송국에서 이루세요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3.01.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구(구청장 고재득)가 방송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성동구인터넷 방송국 기자단 모집에 나섰다.

성동구 인터넷방송국(SDTV)은 2009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학생기자단을 확대해 일반 구민에게도 방송기자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연령대를 안배해 나이에 관계없이 꿈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기자로 선발되는 주민은 성동구인터넷방송국 프로그램인 ‘뉴스투데이’의 기자로 활동하게 되며, 개인 역량에 따라 라디오 DJ나, 리포터 등으로도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기자단 활동이 이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동증명서와 자원봉사 시간도 인정해줄 계획이다. 성동구인터넷방송국은 방송에 관심 있는 주민들에게 실전 경험을 쌓게 해줌으로써 오랜 시간 꿈으로만 간직해왔던 방송인의 꿈을 실현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송에 관심이 있는 성동구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2월 8일까지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heeyeya@sd.go.kr)로 접수하거나, 3층 인터넷방송국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청 홈페이지(http://www.sd.go.kr)를 참고하거나 구 공보담당관(☎2286-628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