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기념도서관, 봄학기 문화강좌 회원모집
이진아기념도서관, 봄학기 문화강좌 회원모집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3.02.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프로그램부터 초등학생까지, 3개 강좌 이상 수강하면 할인혜택도

서대문구립이진아기념도서관(www.sdmljalib.or.kr)이 봄학기 문화강좌 회원을 모집한다.

봄학기 문화강좌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 신규회원 신청은 15일부터는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이번에 새롭게 편성한 봄학기 문화강좌에는 지난 겨울학기 정규편성 문화강좌 외에 글로벌 시대에 맞춘 ‘키즈타임 중국어교실’을 개설했다.

또 영·유아 대상으로 창의력 계발 강좌인 ‘아트&스토리 영어미술’과 ‘오감체험놀이-지니킹’강좌를 개설, 봄학기부터 선보이게 됐다. 이밖에 초등학생 영어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사이트워드 260’ 프로그램의 다음단계인 ‘펀 리딩’을 새로 개설했다.

또 지난 1일 명품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해 문화강좌를 처음 시작하는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명품특강 프로그램은 앞으로 토요일 전면 휴업에 따라 토요일에 초등학교 연계학습으로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동화랑 요리랑’, ‘브레인업!키즈바둑교실’, ‘유소년과학단’, 카이스트 과학창작 ‘카이로봇’, ‘키즈타임 한자교실’, ‘키즈타임 중국어교실’ 등이다. 도서관 인기 프로그램인 ‘트니트니 키즈챔프’, ‘동화랑 요리랑’의 수강생이 ‘놀이어드벤처’나 ‘신나는 놀이 hooray’, ‘키즈타임 한자교실’, ‘꼬마도예가’를 추가 수강할 경우 수강료를 50% 할인해 준다.

수강생 1인당 3개 강좌 이상을 수강하면 강좌당 수강료의 10%씩 할인해 주는 3강좌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360-8623, 86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