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손잡고 보는 어린이 명작 <보물섬>
아빠 손잡고 보는 어린이 명작 <보물섬>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3.05.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MC KIDS, 여름방학 티켓 23일부터 파격적 예매 시작

로버트 스티븐슨의 모험소설 <보물섬>이 PMC KIDS의 네 번째 명작동화 시리즈로 탄생, 23일 여름방학 티켓예매를 시작한다.

PMC KIDS가 각색힌 명작동화 <보물섬> 은 그 동안 어린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볼 거리와 스펙터클한 어드벤처, 보물섬으로 떠나는 여정을 통해 겪는 마음의 성장과 따뜻한 우정을 그렸다. PMC KIDS는 앞서 <호두까기인형>, <오즈의 마법사>, <피노키오> 등 다양한 명작동화를 무대에 올렸다.

<보물섬> 은 보물섬 지도를 얻게 된 ‘짐’ 과 그의 친구 ‘루비’, 얼렁뚱땅 겁쟁이 ‘박사님’ 이 ‘히스파니올라호’ 에 탑승해 항해하며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PMC KIDS는 12년간 쌓은 수준 높은 공연 제작 노하우가 집대성해 어린이 공연 최초로 무술감독을 초빙, 해적들이 밧줄을 타고 내려오는 등 역동적이고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고, 실사와 똑같은 최첨단 영상기법을 사용해 대한민국 어린이 공연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영상으로 펼쳐지는 그림자극, 웅장한 세트, 보물이 쏟아지는 장면, 주인공들이 동굴에 갇힌 장면 등 화려한 볼거리들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선사한다. <송승환의 명작동화 뮤지컬 보물섬> 은  어린이 전용 뮤지컬 공연장 ‘예림당아트홀’ 에서 그 꿈과 희망의 항해를 하고 있다.   

여름방학 티켓은 조기 예매 시 55%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19일, 7월 17일, 8월 14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매달 한번 바쁜 아빠를 위한 특별 공연을 준비했다. PMC KIDS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관람하는 이벤트로 마련한 ‘아빠 천원 Day’ 는 아빠가 아이와 함께 관람 시에  티켓 가격이 1000원이다.

아이와 아빠 모두가 잘 알고 자라면서 읽은 명작동화를 뮤지컬로 보는 ‘아빠 천원 Day’ 는 ‘아빠와 함께 보면 더 신나는 뮤지컬’ 로 온 가족이 꿈꾸는 문화생활을 지향하는 PMC KIDS의 대표적인 이벤트이다.

㈜PMC 네트웍스의  송승환 회장은 “PMC KIDS는 즐거운 문화 놀이터로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해지고 꿈을 꿀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며 “<보물섬> 은 오랜 경험으로 쌓인 안정적인 제작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년이 지나도 향기를 잃지 않는 작품으로 만들겠다” 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