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많은 서울시민 다 모여라!
끼 많은 서울시민 다 모여라!
  • 이인우 기자
  • 승인 2013.10.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2013 서울동네문화클럽’ 참가 동아리 모집

서울시는 지역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2013 서울동네문화클럽’에 참가할 동아리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동네문화클럽’은 끼와 재능을 보유한 성인 및 청소년 동아리의 연계 교육을 통해 지역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고, 발표회 개최를 통해 학교 밖 문화예술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사업이다.

시는 지난해 ‘2012 서울동네문화클럽’을 통해 성인 및 청소년동아리 각 42개, 청소년 총 692명을 지원했고 올 1월 발표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올해는 성인과 청소년 동아리 60여개와 동아리 활동을 하고자 하는 청소년 개인까지 총 800여명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상은 현재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에 한정하지 않고 ‘동아리 활동을 하고자 하는 청소년 개인’까지 넓혀 이들이 동아리에 참가해 교육받을 수 있게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선정된 동아리에는 1개 동아리 당 8회 이상의 교육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21(월)까지 받고 심사를 거쳐 지원 동아리를 선정한다.  제출서류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 게재된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 양식에 따라 작성하고, 와우서울 홈페이지 ‘공모전’ 메뉴에서 ‘2013 서울동네문화클럽’ 페이지에 접속, 신청서를 업로드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결과 28(월)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서울시 문화예술과(2133-25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