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 중소기업 10곳 선정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 중소기업 10곳 선정
  • 황희두
  • 승인 2014.01.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가 ‘2013 강남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10개 중소기업을 선정하고, 오는 15일(수) 오후 3시 강남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인증서를 수여한다.

 이번 우수기업 선정은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 사업의 일환으로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고용을 늘린 기업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일자리 창출을 장려하고 고용 창출 분위기를 확산코자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구 자체적으로 시행해 왔다.

 구는 관내에 주 사무소를 둔 상시근로자 5인 이상 300인 미만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최근 1년간 근로자 증가수·증가율 등 고용증대 분야와 복리후생 지원 등의 고용환경 분야를 평가해 최종 10곳이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기업은 ▲명성텍스㈜, ▲㈜세가지소원, ▲㈜디에스앤텍, ▲㈜주인정보시스템, ▲㈜와이즈스톤, ▲㈜새턴바스, ▲JK 성형외과, ▲㈜캐럿코리아, ▲㈜엔비어스, ▲㈜포스에스이며, 이들 업체가 올해 고용한 총 직원 수는 132명이다. 

 선정된 기업은 인증기간인 2년 동안 ▲ 중소기업 육성기금 지원기업 선정 시 우대 ▲ 2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 청년인턴 참여기업 선정 시 우대 및 선발가능 인원 추가지원, ▲ 해외 전시회 참가 기업 선정 시 우대, ▲ 강남구 통상촉진단 파견기업 선정 시 우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