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UCC 공모전 실시
[금천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UCC 공모전 실시
  • 박윤선
  • 승인 2014.07.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보건소는 자살에 대한 심각한 사회문제를 알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UCC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가 ▲ 자살은 예방이 가능하다는 내용 ▲ 자살위기를 극복한 내용 ▲ 생명에 대한 소중함 ▲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사랑하자는 내용 등을 담아 9월 11일(목)까지 신청하면 된다. 단, 직접적인 자살방법 묘사, 자살도구, 자극적인 내용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UCC 작품은 10분 이내, 200MB이하, 해상도 640x480이하, WMV·AVI·MPEG·ASF 파일형식 중 하나로 제작하면 된다. 완성된 작품은 금천구보건소 홈페이지(bogunso.geumcheon.go.kr) 공지사항에서 응모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파일과 함께 이메일(leeyum80@geumcheon.go.kr)로 접수하면 된다.

 UCC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출품작인 경우 심사에서 제외 및 수상취소와 시상내역 환수조치 됨을 유의해야 한다.

 시상식은 9월 19일(금) 자살예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50만 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30만 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금천구청장상 및 문화상품권 20만 원 등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