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직원과의 대화마당 개최
시장과 직원과의 대화마당 개최
  • 황희두
  • 승인 2014.08.2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의견은 민선6기 인사운영에 적극 반영예정

 서울시는 민선6기 인사혁신 아이디어 수렴을 위해 각 실・국 및 사업소, 자치구 직원들 200여 명과 함께 8월 22일(금), 신청사 다목적홀에서 ‘시장과 직원과의 대화마당을 연다.

 이번 대화마당은 참여직원 중심으로 직원이 준비하고 직원이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직원 3분 발언대를 통해 참석 직원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시장에게 의견을 말할 수 있다.  대화마당 사회자는 직원공모를 통해서 선정되었으며, 기술심사담당관 박은옥 주무관이 맡는다.

 세부 일정은 ▲주제발표(원순씨가 생각하는 인사, 서울시 조직문화의 현주소) ▲ 원순씨와 함께 하는 인사개선 제안마당 및 현장 선호도 조사 ▲ 조직문화 개선 직원 공감 이벤트 ▲ 직원 3분 발언대 및 토론 ▲ 참여자 사진촬영 순이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위하여 8월 11일(월)부터 ‘인사는 만사다’라는 주제로 사전 온라인 인사제안 창구를 운영하였다. 주요 의견에 대해서 대화마당을 찾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접 현장투표를 실시하여 선호도를 조사한다.

 이번 대화마당은 행사장을 찾지 못한 직원들을 위해 서울시 인터넷방송 라이브서울(http://tv.seoul.go.kr)을 통하여 생중계되며, 유스트림, 유튜브 등 인터넷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