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토) 제2회 드림북콘서트 개최
30일(토) 제2회 드림북콘서트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4.08.3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작가이며 교사인 진로상담교사들과 함께 ‘진로 토크쇼’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8월 3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놀토 프로젝트의 주요 행사로 작년 가을에 이어 청소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2회 드림북콘서트’(이하 드림북콘)를 개최한다.

 ‘드림북콘’은 청소년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진로․꿈 및 책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가족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 진로나 꿈에 대한 고민을 타인의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 느끼고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드림북콘’에서는 현직 고등학교 교사로 ‘십대를 위한 진로 콘서트’의 공동저자인 권순이, 오흥빈, 은혜정 작가, 국어교사로 재직 중인 동시에 웹툰 작가로 활약 중인 이가영(필명 seri) 작가와 함께 진로 및 꿈에 대한 사례와 에피소드를 나누는 ‘진로 토크쇼’가 진행된다.

 이어 학교 밖 청소년, 빅이슈 판매원, 새터민, 외국인노동자 등이 독자들과 만나 자신의 삶을 진솔하게 들려주는 ‘사람책도서관’이 진행되는데 선착순으로 50명의 독자를 모집 중이다.

 드림북콘은 8월 3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4층 ,5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드림센터 활동진로팀(02-2051-3751, 9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