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개의 서울형 스타기업을 찾습니다
100개의 서울형 스타기업을 찾습니다
  • 황희두
  • 승인 2014.10.2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대상 '2015년 서울 Rising-Star기업' 선발

서울신용보증재단(이하 서울신보)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과 함께 서울시 경제성장을 견인할 서울형 스타기업 육성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5년 서울 Rising-Star기업' 100개를 선발할 계획이다.

 ‘서울 Rising-Star 기업’이란, 성장잠재력과 고용창출력이 높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으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성장,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2015년 서울 Rising-Star 기업으로 선정되면, 신용보증 우대 등 서울신보와 SBA의 지원프로그램을 활용한 집중적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서울신보는 오는 10월 28일(화) 강북청년창업센터(舊 마포구청)에서 ‘2015년 서울 Rising-Star기업' 사업설명회를 가진 뒤, 29일(수)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

 제조업, 지식서비스산업, 문화콘텐츠산업, 미래기술보유기업(IT융합 포함) 등의 업종에서 2년 이상의 업력을 보유하고, 당기 매출액 70억 원 미만인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선정기준은 성장성, 활동성 수익성, 안전성 등 기업경영평가와 경쟁력, 성장잠재력 등 기업가치평가를 통해 결정된다.

 접수마감은 오는 11월 7일(금) 오후 5시까지이며, 신청서류는 서울신보와 SBA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서울신보 각 지점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