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원어민과 화상, 전화로 외국어 교육 받아
[중구] 원어민과 화상, 전화로 외국어 교육 받아
  • 박윤선
  • 승인 2014.11.13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 외국어 서비스는 영어·일본어·중국어 운영

 중구는 관내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11월부터 ‘중구 원어민 e-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새단장하여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화상 학습과 전화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학교 3학년이상부터 성인이면 누구나 ‘중구 원어민 e-외국어 학습 프로그램’(www.jgedu.kr) 홈페이지에 들어와 레벨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원하는 시간에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다.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원어민선생님과 학생이 수준별로 실시간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1:1, 1:2, 1:4반으로 구성되어있다. 주2회(화·목)반과 주3회(월·수·금)반 중 선택가능하며 수업시간은 주당 60분에서 90분 과정이다.

 전화외국어 학습은 오전6시부터 밤11시 중 원하는 시간대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 원어민강사와 전화로 대화를 나누며 수업을 하며 매일 10분씩 주2회, 주3회, 주5회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영어는 필리핀강사와 북미권강사로 나눠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교육대상은 주니어(초등3~중3)와 시니어(고등1~성인)로 나뉜다. 교재비는 온라인교재의 경우 무료이며, 별도로 구입하여 직접 배송받아 볼 수 있다. 수강기간은 매월1일부터 시작하여 기본2개월 과정으로 수강신청기간은 짝수달 20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추가모집기간은 홀수달 20일부터 말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