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서울특별시환경상, 후보자 추천받아
2015년 서울특별시환경상, 후보자 추천받아
  • 황희두
  • 승인 2015.03.16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기술, 에너지절약, 환경보전, 조경생태, 푸른마을 등 총 5개 분야

 (주)제노보는 시내버스에 디지털운행기록장치와 운전습관 교정기능을 갖춘 “친환경 운전 장치” 로 연비향상, 탄소배출 저감에 기여하는 등 수송분야 녹색기술 연구개발에 앞장서서 2014년 서울시환경대상 수상단체가 되었다.

 서울시는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도시, 에너지를 절약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도시, 푸른 도시를 만들기 위해 서울시 곳곳에서 노력하고 헌신하고 있는 시민과 단체를 「2015년 서울특별시 환경상」후보자로 3월 16일(월)부터 4월 15일(수)까지 접수받는다.

 ‘서울특별시환경상’ 분야별 추천․응모는 추천 공고일 현재까지 서울시에 3년 이상 계속하여 거주(소재)하고 있는 시민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후보자 추천은 서울시 실․본부․국 및 산하기관, 자치구, 국가기관, 비영리법인 및 단체 등이며 일반 시민들도 10인 이상(19세 이상)이 연서로 추천하면 가능하다.

 서울시는 숨은 우수 공적자를 적극 발굴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환경 관련 전문가, 시민단체 등으로 구성된 시민추천인단을 구성, 운영할 계획이다.

 추천 및 응모서류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seoul.go.kr)내 공고란에 게재된 공고문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환경정책과 또는 조경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