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공원 기념품 제작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한강공원 기념품 제작 디자인 공모전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5.11.3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개 작품 상장 및 상금 시상

 서울시는 한강공원만의 독창적이며 우수한 기념품을 개발·발굴하기 위해 '한강공원 기념품 제작 디자인 시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자격은 개인이나 기념품 제작업체 등 제한이 없으며, 공모분야는 한강공원의 문화적 특성과 역사, 스토리 등을 함축한 공예품, 공산품으로 가격의 적정성, 휴대의 편리성 등을 두루 갖추고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제품, 포장, 설명서 등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되어야 한다.

 또 국내외에 이미 상품화 된 제품 및 모방품, 타 공모전에 출품해 입선 이상 수상한 작품, 고가제품 또는 보관 ·운반이 곤란해 관광기념품으로 상품화하기 부적합한 제품, 출품 제품의 설명서, 포장 등이 세트화 되지 않은 제품은 출품이 제한된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12월 22일(화)~23일(수) 이틀간 진행되며,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응모작들에 대해서는 심사를 거쳐 12월 말 선정,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대상 1점, 우수상 2점을 선정하게 되며 시상금은 대상 100만 원(서울시장 표창 포함), 우수상 각 50만 원(한강사업본부장 표창 포함)으로 총 2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내년도 한강공원 기념품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