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디지털뷰’에서 무료 공연티켓 받자
지하철 ‘디지털뷰’에서 무료 공연티켓 받자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0.11.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지하철 곳곳에서 뮤지컬·연극 등 문화공연 티켓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서울 지하철 1~4호선 역에 설치된 디지컬인포메이션시스템 ‘디지털뷰’를 통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라디오스타’, ‘엄마를 부탁해’ 등 인기공연 티켓을 매월 200~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월)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2주만에 신청자가 3만명을 넘어서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8개 공연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의 수도 16개 수준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 무료 공연티켓 응모가 가능한 '디지털뷰'.

이벤트 기간은 매월 26일부터 익월 25일까지이며, 이번 11월 이벤트는 오는 25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지하철에 설치된 ‘디지털뷰’의 ‘티켓’ 메뉴를 터치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월 1일 ‘디지털뷰’를 통한 게재 및 개별연락으로 한다.

한편, 서울메트로 내 핑거터치가 운영중인 ‘디지털뷰’는 국내 최고의 지도 서비스인 다음 로드뷰와 스카이뷰를 비롯해 실시간 검색, 실시간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고 IP폰(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인포메이션시스템으로 현재 서울 1~4호선 117개 지하철역에서 900여 대가 설치·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