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자원봉사센터 V서포터즈 모집
서울시자원봉사센터 V서포터즈 모집
  • 황희두
  • 승인 2016.01.31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세상 탐험가(V-mover), 홍보 리포터(V-reporter) 등 두 분야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를 통한 변화를 발굴하고, “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를 확산하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서포터즈 봉사자 30명을 모집한다.

 지원분야는 V세상 탐험가(V-mover)와 홍보 리포터(V-reporter) 2가지 분야로 나뉜다. V세상 탐험가는 20명, 홍보 리포터는 10명 모집한다. V세상 탐험가는 자원봉사활동을 기획, 진행하며, 홍보 리포터는 자원봉사활동을 찾고 그 현장을 취재하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보한다.

 서울시 전역에서 활동할 수 있고,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서울시민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올해 2월부터 12월까지로, 1년 동안 월 1~2회 정기회의에 참석하고, 공통과정인 오리엔테이션 20일(토)에도 필수 참석해야 한다.

 지원서는 2월 10일(수) 자정까지 접수 받으며, 인터뷰는 15일(월)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16일(화) 홈페이지, 블로그나 개별공지로 발표한다.

 지원을 원하는 시민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olunteer.seoul.go.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volunteer@seoul.go.kr)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