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일) 서울시 홍보대사 기증품 경매 열린다
19일(일) 서울시 홍보대사 기증품 경매 열린다
  • 김진희
  • 승인 2016.06.1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은경, 박수홍, 슈&라둥이, 스윗소로우 등 서울시 홍보대사가 기증한 애장품 경매

 서울시는 2016년 서울시 홍보대사들이 기증한 애장품을 경매하는 <에너지나눔 옥션> 행사를 6월 19일(일) 오후 1시 30분에 광화문 희망나눔장터에서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 주관으로 개최한다.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은 시민이 에너지 생산·절약을 통해 얻은 이익, 에코마일리지 포인트 등을 후원금으로 기부한 기금이다. 모금된 기금은 LED전등 교체, 단열시공, 출입문보수, 고효율보일러 교체, 미니태양광 설치 등으로 지원하고 있다.

 애장품을 기증한 서울시 홍보대사는 방송인 슈, MC 박수홍, 그룹 스윗소로우, 아나운서 이언경․최현정, 성우 서혜정, 배우 장현성, 이일화, 이하나, 심은경 등 10팀이다.

 서울시 홍보대사 애장품 판매는 오후 1시 30분부터 30분간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 동상 앞 무대에서 경매를 통해 진행되며,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화문 희망나눔장터’ 부스에서 서울시 홍보대사 기증품의 경매행사 이외에도 ㈜코리아세븐에서 기증한 문구류 및 생활용품도 판매된다.

 행사 수익금은 전액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폭염이 기승을 부리게 되면 열악한 주거환경 속에 고통 받는 쪽방촌 등 취약계층에 대한 여름철 생활용품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