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임대주택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SH공사, 임대주택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황희두
  • 승인 2016.08.22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임대주택사업 홍보, 새로운 유형의 맞춤형 임대주택 모델 발굴 위한 공모

 서울시 SH공사는 맞춤형 임대주택 공급을 활성화하기 위한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SH공사는 맞춤형 임대주택사업을 시민에게 널리 알리고, 수요자 중심의 새로운 유형의 맞춤형 임대주택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자에게는 임대주택 입주자격을 갖추었을 경우 자신의 아이디어로 건축된 맞춤형 임대주택에 입주하는 특전이 주어지고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에 각각 상금 1백만 원과 50만 원, 30만 원이 지급된다.

 응모자격은 특별한 제한이 없이 자신의 맞춤형 임대주택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서울시민이나 단체(팀)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특별한 서식없이 맞춤형 임대주택의 명칭(가칭), 공급의 필요성 및 기대효과 등을 중심으로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9월 1일(목)부터 10월 31일(월)까지 온라인과 우편으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는 SH공사 홈페이지(www.i-sh.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적합성과 창의성, 공공성, 실현가능성을 평가해,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12월 중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