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캠페인 '서울을 걸어요' 열려
SNS캠페인 '서울을 걸어요' 열려
  • 김진희
  • 승인 2016.10.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걷는 모습 인증샷’ 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는 ‘걷는 도시 서울’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보행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한 SNS 캠페인 '서울을 걸어요'를 실시한다.

 시는 탐스와 함께 21일(금)부터 11일간 시 대표 SNS에서 ‘서울의 걷기 좋은 길’, ‘걷는 모습 인증샷’ 사진을 응모하는 시민 참여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 대표 페이스북에 게시된 포스팅 댓글에 사진을 올리거나,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서울을걸어요, #서울위드탐스와 함께 개인 계정에 사진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서울을걸어요, #서울위드탐스를 검색하면 시민들이 직접 소개하는 ‘서울의 걷기 좋은 길’ 또는 ‘걷는 모습’ 사진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시민들이 응모한 사진이 200장 모일 경우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게 신발 60켤레가 전달되는 뜻깊은 기빙이벤트를 마련해 시민들과 함께 이웃사랑의 의미와 소중함을 나눌 계획이다. 서울시 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아동 60명에게 전달되며, 신발 60켤레는 탐스가 지원한다.

 더불어 참여자 전원에게 탐스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응모된 사진 중 각 매체별로 6장씩 선정해 탐스 신발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시민들이 걷기 좋은 계절을 즐길 수 있도록 시 대표 인스타그램에서 ‘차 없는 거리’, ‘단풍길’, ‘한양도성 성곽길’ 등의 정보를 시민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