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 '경력사원 모십니다'
기업들, '경력사원 모십니다'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0.11.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LG디스플레이 등 해당분야 경력자 모집

이번 주는 기업들의  경력사원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SK커뮤니케이션즈, LG디스플레이 등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오는 28일(일)까지 기술직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웹개발, 모바일개발, 보안기술 등 총 7개 분야에서 세 자리 수 규모의 인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홈페이지(www.skcomms.co.kr)를 통해 하면 된다.

LG디스플레이는 R&D, 생산,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경력자 채용을 진행한다. 국내외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어학능력이 우수하거나 관련업계 종사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3일(화)까지 해당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현대중공업은 경영기획, 영업, 설계 등 총 5개 부문에서 경력자를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을 갖추고 관련분야 2~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23일(화)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recruit.hhi.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솔로몬상호저축은행은 22일(월)까지 IT기획, 시스템개발 및 운영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1~5년 이상의 경력이면 응시 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www.solomonbank.com)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 가능하다.

서울반도체, 서울옵토디바이스는 2010년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에 나섰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영어우수자는 우대한다. 관련분야 경력은 최소 2년 이상, 간부급 지원자는 7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24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acriche.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