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학교 화장실 공감 스토리 공모전 개최
서울시, 학교 화장실 공감 스토리 공모전 개최
  • 황희두
  • 승인 2016.11.2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작에는 서울시장상과 상금 50만 원 지급

 서울시는 문화시민운동중앙협의회와 함께 지난 5월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들의 학교 화장실 개선에 대한 감사편지 받은 것을 계기로 학교 화장실에 관한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는 이번 공모전에 대해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학교 화장실을 감성과 창의적인 공간으로 바꾸는 '꾸미고 꿈꾸는 학교 화장실, “함께 꿈”'사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모색의 기회를 창출하고자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주제는 학교 화장실의 변천사, 서양식 변기 교체 전‧후 이야기, 학교 화장실에 대한 추억 등 학교 화장실에 관한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은 지정된 양식을 준수하여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학교 화장실 스토리 공모전 참여자에게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우수 작품에는 서울특별시장상과 50만원까지의 상금이 지급되며 선정된 모든 작품은 작품집으로 제작되어 홍보자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선정작은 12월 말에 개별 연락 및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서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내손안의 서울(http://mediahub.seoul.go.kr)’ 공모전 페이지, 문화시민운동중앙협의회 홈페이지(http://www.bkm.or.kr), “꾸미고 꿈꾸는 학교 화장실” 블로그(http://blog.naver.com/dreamtogether_seoul)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