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7 한강 대학생홍보대사’ 모집
서울시, ‘2017 한강 대학생홍보대사’ 모집
  • 이아름
  • 승인 2017.03.12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활발히 이용 중인 서울에 활동지를 둔 대학생 누구나 지원가능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3월 13일(월)~31일(금)까지 제8기 한강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홍보대사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강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

 모집 대상은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 각종 SNS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 중인 서울에 활동지를 둔 대학생(휴학생 포함, 단, 2017년 현재 4학년 재학생 제외)이며, 활동기간은 2017년 4월~12월이다.

 한강 대학생 홍보대사는 한강을 수시로 방문해 시민과 어울리고,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물론 한강의 아름다움과 생태적 가치, 유구한 역사의 숨결 등 느낀 그대로를 많은 시민들에게 알려 나갈 예정이다.

 2017년도 주요 활동으로는 한강 홍보 UCC 제작, 한강 블로그, 페이스북등 온라인 취재기자 활동, 한강 수상레포츠 체험 및 홍보, 한강 홍보대사 사진전, <한강봄꽃축제>, <한강몽땅 여름축제> 등 한강 축제 참여 및 홍보 등이 있다.

 홍보대사는 활동내용에 따라 서울특별시장, 한강사업본부장으로부터 표창 수상의 기회를 받을 수 있으며, 개인별 온라인 홍보활동인 기사작성 내용에 따라 필요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청접수는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에서 지원서식 다운 및 작성하여, 3월 13일(월)~31일(금)까지 문화홍보과 담당자 이메일(invu17@seoul.go.kr)로 보내면 된다. 제출서류는 홍보대사 지원서(사진별첨) 1부, 재학·휴학 증명서 1부이다.

 박기용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한강 대학생 홍보대사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한강’의 대표 알리미로 활동하게 되는 만큼, 한강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진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