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MICE EXPO 참석해 MICE정책 홍보
서울시, MICE EXPO 참석해 MICE정책 홍보
  • 김진희
  • 승인 2017.06.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미디어 및 바이어 대상 서울팸투어, 서울 관광・MICE 설명회 실시

 서울시는 대한민국 대표 MICE 전시회인 '2017 KOREA MICE EXPO'(6월 14일(수)~15일(목), 인천 송도컨벤시아)에 민관협력체 서울MICE 얼라이언스 회원 53개사와 함께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와의 상담 및 서울 관광・MICE 설명회 등 다각적 MICE 유치활동을 전개한다.

 행사장 내 서울홍보관에서는 서울시와 서울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의 “플러스서울(PLUS SEOUL)” 패키지 활용 유치 마케팅 및 부스 방문객 대상 이벤트, VR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제공한다.

 “플러스 서울”은 시에서 지원 하는 다양한 지원프로그램과 SMA 참여회원사의 지원혜택을 패키지로 묶어 국내・외 홍보하는 서울 MICE 민관공동 마케팅의 일환이며, 서울MICE 얼라이언스 21개사가 참가한다.

 아울러, 6월 16일(금)에는 해외 MICE 관련 주요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하여 지난 5월 20일 개장한 서울로 7017,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의 유니크베뉴를 견학하고, 서울 관광・MICE 설명회를 통해 방문하고 싶은 서울의 이미지를 해외 주요 MICE 매체를 통해 전파한다.

 또한, 6월 17일(토)에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해외 MICE 바이어 66여 명을 대상으로 서울로7017, 그레뱅뮤지엄, 국립중앙박물관 등 유니크베뉴를 중심으로 서울의 매력을 선보이고, 아울러, 세빛섬에서 서울 관광・MICE 설명회를 통해 서울시 MICE 지원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