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친절택시기사 선정을 위한 택시 감동후기 공모
서울시, 친절택시기사 선정을 위한 택시 감동후기 공모
  • 이아름
  • 승인 2017.07.3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택시 기사’ 올해 50명 선정, 다양한 인센티브 지원 예정

 서울시는 친절택시 기사를 발굴하기 위해 서울택시 이용 감동후기를 공모한다. 이번 감동후기 사연은 1차로 8월 16일(수)까지 공모 중이며, 2차로 8월 21일(월)부터 9월 20일(수)까지 접수를 받는다. 서울택시를 이용한 시민이라면 누구나 인터넷 및 일반 우편을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감동후기 시민공모전에는 참가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우편이나 이메일로 응모할 수 있으며, 120다산콜센터를 통해서도 친절기사를 추천할 수 있다. 친절기사 선정을 위해서는 감동후기에 택시기사의 차량번호, 회사, 기사성명 등을 표시하여야 한다.

 친절택시 감동후기 공모 당선작은 친절 택시기사 선정 이후 11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계획이며, 당선된 시민에게는 심사를 통해 최고 6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당선작에는 최우수상(5명) 60만 원, 우수상(20명) 20만 원, 장려상(60명) 5만 원을 상금으로 각각 지급한다.

 친절 택시기사 선정은 1차, 2차 감동후기 공모작을 대상으로 10월 중 1차적으로 내부검증을 거친 후, ‘친절택시기사선정위원회(가칭)’의 심의를 통해 11월 중에 최종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친절택시기사로 선정된 택시기사에게는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되는데, 표창장 수여, ‘친절택시기사 인증표식’ 부착, 카드결제 수수료 추가 확대지원 등 행정․재정적 지원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