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tvN '크리미널마인드', 여성 폭력 예방 공동 캠페인
서울시-tvN '크리미널마인드', 여성 폭력 예방 공동 캠페인
  • 김진희
  • 승인 2017.07.3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SNS, 거리 캠페인을 통해 시민 인식 제고 및 여성안전정책 소개

 여성안심특별시 정책을 추진 중인 서울시와 범죄 심리 수사극 tvN ‘크리미널마인드’가 여성 폭력 예방 공동 캠페인에 나선다.

 서울시와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8월~9월 두 달 동안 온라인, SNS와 거리 캠페인을 통해 여성 폭력 예방에 대한 시민 인식을 제고하고, 서울시 여성안전 정책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먼저 서울시와 tvN이 보유한 SNS 채널에 ‘서울시×tvN 크리미널마인드가 함께 여성안전을 지킵니다’ 문구를 넣은 포스터를 게재하고, 드라마 장면에 서울시 정책을 소개하는 자막을 처리한 1분 미만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시민들에게 알린다.

 또, 서울시 ‘안심이’ 앱에도 공동 캠페인 팝업 배너를 올려 이용 시민들에게 서울시 여성안전정책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린다. 공동 캠페인 부채도 제작해 여성안심보안관, 여성안심귀가스카우트 들의 거리 캠페인 시 배포한다.

 한편,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로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파일링 기술을 보유한 NCI팀이 각종 폭력 범죄를 해결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tvN ‘크리미널마인드’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이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다.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엄규숙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이번 공동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에게 서울시 여성안전 정책들을 효율적으로 알리고, 여성이 안전한 서울을 조성하는데에도 계속해서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