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수리 아카데미 현장실습 2차 수강생 모집
집수리 아카데미 현장실습 2차 수강생 모집
  • 이아름
  • 승인 2017.08.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8월 7일(월)~9일(수) 3일간 선착순 모집

 서울시는 집수리에 필요한 이론과 현장기술을 함께 배우는 ‘집수리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6월 3일(토)부터 7월 29일(토)까지 8주 동안 매주 토요일 총 8일 과정으로 1차 현장실습을 완료하고 2차 현장실습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내용은 평일에는 집수리 이론강좌를 수강하고 주말에는 현장에서 집수리 기술을 배우는 실습과정으로 구성하였다.

 수강신청은 서울시 집수리닷컴(http://jibsuri.seoul.go.kr)을 통해 8월 7일(월)부터 선착순으로 30명 모집하고, 신청대상은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나, 모집정원의 제한으로 모집 자격조건은 가족당 1명이며 집수리아카데미 현장실습 교육 후 5일 이상 자원봉사가 가능한 자로 8월부터 9월까지 8주 과정포함 시행할 예정이며 수강료는 6만 원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시민 눈높이에 맞춘 이론 중심의 기초과정과 현장실습 중심의 심화과정을 통합하여 기획하였다. 집수리 이론과정은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연결된 곳에서는 학습이 가능하다.

 집수리 아카데미 현장실습 2차 수강생 신청접수는 ‘서울시 집수리닷컴(http://jibsuri.seoul.go.kr)’에서 8월 7일(월) 자정~8월 9일(수) 자정, 3일간 선착순 접수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