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 개최
‘제5회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7.10.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벼룩시장 진행, 기존 안쓰는 장난감 새로운 장난감 만드는 체험활동 등

 서울시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를 오는 28일(토) 어린이대공원 서울상상나라 앞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연다.

 ‘장난감 및 육아용품 벼룩시장’은 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1시~4시 30분으로 총 2회로 나누어 진행된다.

 올해로 5회로 맞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을 직접 가지고 와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족단위 벼룩시장 형태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10월 24일(화)까지 벼룩시장 판매자 모집 및 구매자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벼룩시장 판매 신청자’는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 서식을 작성 후,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이메일(seoul-kids@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오전, 오후 각 40가족, 총 80가족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현재 오후팀은 마감되었다.

 참가비 1만 원이 있으며 이는 기아대책(행복한나눔)을 통해 저소득층 영유아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판매신청자에겐 1가족 2매의 상상나라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자 사전 등록’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블로그 내 ‘서울센터 핫소식’에서 해당 글에 댓글로 신청을 받으며, 선착순으로 300명을 모집한다. 사전등록자에 한해 행사 당일 장난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행사 당일 오전과 오후에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장난감을 받아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