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브랜드 I·SEOUL·U 2주년 시민축제 개최
서울브랜드 I·SEOUL·U 2주년 시민축제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7.10.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 버스킹,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펼쳐져

 서울시가 10월 29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마포구에 위치한 ‘문화비축기지’에서 2015년에 탄생한 시민 브랜드 I·SEOUL·U 2주년을 기념하여 시민축제를 개최한다.

 브랜드는 시민 20여 만 명의 참여를 통해 지난 2015년 서울의 새 브랜드로 선포됐다. 지난해 5월 ‘서울시 상징물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공포됨으로써 서울의 공식 상징물(브랜드)로 정식 출범하여 시민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주년 시민축제는 ‘I·마켓·U’, ‘I·버스킹·U’, ‘I·콘서트·U’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7가지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

 ‘I·마켓·U’ 는 브랜드를 활용하여 참여 예술인들이 콜라보 제품(창작물)을 제작·판매하는 공간으로, 다양한 창작 제품을 살펴볼 수 있고 직접 제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I·버스킹·U’ 에서는 인디밴드들의 공연이 진행된다. ‘I·콘서트·U’ 에서는 최근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된 KARD를 비롯한 노브레인, 매드클라운, 신현희와 김루트 등 유명가수들이 출연한다.

 이 밖에 서울브랜드의 핵심가치 ‘공존·열정·여유’를 테마로 구성된 7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을 모두 체험한 이들에게는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장에서는 서울브랜드 홍보부스와 브랜드를 활용한 의자 포토존과 쉼터 등도 운영된다. 2주년 시민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브랜드 홈페이지(seoulbrand.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