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2017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 개최
서울시, '2017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 개최
  • 김진희
  • 승인 2017.11.2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우리동네 예술학교> 참여 학생들의 ‘오케스트라’ 및 ‘뮤지컬’ 공연 진행

 서울시와 <우리동네 예술학교> 사업 주관처인 서경대 서경예술교육센터는 11월 29일(수) KBS홀에서 ‘우리동네 예술학교 통합공연’ '2017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7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은 <우리동네 예술학교>에 참여한 학생들이 그동안 교육받은 내용을 기반으로 무대 위에서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로, 다양한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분야>에서 ‘마틸다’, ‘헤어스프레이’, ‘알라딘’ 등 유명 뮤지컬 주요 장면을 비롯해 학생단원들의 성장스토리를 소재로 한 창작 뮤지컬을 무대에 올리며, <오케스트라 분야>에서는 오페라 ‘마술피리’, 베토벤 ‘영웅’ 교향곡 중 1악장, 하이든 ‘시계’ 교향곡 중 2악장 등을 비롯해 <우리동네 예술학교>를 위해 새로이 편곡된 우리동네 교향곡 제 1번 ‘풍년가’를 연주한다.

 아울러 올해의 교육을 마무리 하는 ‘졸업식’을 진행하여 기관별 우수학생 및 우수강사를 표창하고, 지난 7월 통합캠프에서 개최한 글짓기 대회에서 입상한 학생단원에게 악기를 선물하는 ‘서경대학교 악기드림식’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2017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은 무료공연으로, 공연관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http://aec.skuniv.ac.kr, 02-940-2931)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