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회원 모집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회원 모집
  • 이아름
  • 승인 2018.03.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번호판‧계기판 사진 등록후 연간 주행거리 감축시 최대 7만 마일리지 지급

 서울시가 유류비도 아끼고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는 ‘2018년 승용차마일리지’ 신규회원차량 모집을 한다. 모집차량은 5만 대이며, 3월 30일(금)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승용차 마일리지 제도는 2017년 4월부터 도입․시행중으로 마일리지 회원이 자발적으로 자동차 주행거리를 감축하여 미세먼지와 온실가스를 줄이는 시민 실천 프로그램이다. 서울시는 오는 2021년까지 총 25만대 회원차량 모집을 목표로 매년 신규회원차량 5만대를 모집할 계획이다.

 마일리지 회원은 차량번호판과 계기판 사진을 등록하고 1년간 차량 운행을 줄이면 연간 주행거리 감축결과에 따라 최대 7만 포인트까지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2018년 신규회원 모집은 30일(금)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만명을 모집하며, 가입대상은 서울시에 등록된 12인 이하 비사업용 승용·승합차 소유자이다.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시민은 승용차마일리지 홈페이지(모바일, PC)(http://driving-mileage.seoul.go.kr)및 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적립받은 마일리지는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홈페이지에서 e-tax, 모바일 상품권으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마일리지는 지급일로부터 5년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