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평직장맘지원센터, '서북권 직장맘 든든맵' 제작
서울은평직장맘지원센터, '서북권 직장맘 든든맵' 제작
  • 이아름
  • 승인 2018.05.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반 각종 육아정보, 지원 정책, 노동법률, 커뮤니티, 편의시설 정보 담아

 서울시은평직장맘지원센터에서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에 기반을 둔 서북권 직장부모를 위한 안내서 ‘2018년 서북권 직장맘 든든맵’(가칭, 이하 ‘직장맘 든든맵’)을 제작한다.

 ‘직장맘 든든맵’에는 서북권 내 육아종합지원센터 위치, 연락처, 기능 등을 안내하고, 아이돌봄 서비스 영아 종일제, 직장부모 긴급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민간기관 및 마을 커뮤니티, 비영리단체 서비스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또, 은평직장맘지원센터가 소재해 있는 서울혁신파크의 자원 중 직장맘·직장대디에게 도움이 되는 단체, 시설 및 서비스 정보도 담는다.

 은평직장맘지원센터는 ‘직장맘 든든맵’ 제작 시 자문위원, 기획위원, 서포터즈도 구성‧운영해 의견을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은평직장맘지원센터는 6월까지 사전조사 및 자료를 취합하고, 7월에 ‘직장맘 든든맵’을 제작 완료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배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서울시은평직장맘지원센터는 6월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직장맘 든든맵’ 명칭 공모전을 진행한다. 접수된 작품은 별도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발하며, 추후 ‘직장맘 든든맵’의 정식 명칭으로 사용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