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건대입구역에서 행복 할인쿠폰 받자
서울 광화문·건대입구역에서 행복 할인쿠폰 받자
  • 박혜원 기자
  • 승인 2011.01.1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서울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과 7호선 건대입구역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인쿠폰을 뽑아 쓸 수 있게 됐다.

567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도시철도공사는 지하철 이용고객에게 역세권 주변업체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복쿠폰 서비스」를 5호선 광화문역과 7호선 건대입구역에서 시범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행복쿠폰은 고객이 필요한 할인쿠폰을 지하철역에서 바로 뽑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쿠폰 서비스로, '행쿠HangKoo(행복한 쿠폰)' 시스템을 개발한 ㈜엔에스씨앤씨(www.hangkoo.co.kr)와 가맹을 맺은 역세권 주변의 유명 음식점, 뷰티/케어, 여행사 등 가맹업체의 쿠폰을 발행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출력하여 해당 업체 이용시 할인된 비용을 지불하면 되고, 쿠폰에 적혀 있는 유효기간동안에는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쿠폰 발행이 가능한 가맹점은 광화문역과 건대입구역 주변 역세권의 음식점, 여행사, 뷰티/케어 업체 등 20여 곳 정도이며, 10~60% 정도의 가격할인에서부터 무료제공까지 쿠폰내용도 다양하다.

행복쿠폰서비스는 오는 3월 26일까지 시범 운영되며, 쿠폰발행기는 5호선 광화문역과 7호선 건대입구역에 각각 6대씩 총 12대가 설치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