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한게임, 설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황지원 기자
  • 승인 1970.01.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테라>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매일 체력 회복 아이템 ‘벨리카 요리 명인의 떡만두국’ 10개를 제공한다.

또한, 2월 1일부터는 ‘황금의 미궁’, ‘아카샤의 은신처’ 등 2개의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도 선보여, 설 이벤트와 함께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액션 RPG <그랑에이지>는 게임 내 1~30층으로 이루어진 운명의 계단에서 보스몹을 잡으면 만년솔로, 운수대통, 학업성취, 연애성공, 내년기약 등 5가지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제공하고, 5가지 칭호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들은 이를 드레스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아틀란티카>는 2월 10일까지 20레벨 이상 모든 게이머들에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신묘년 떡국’ 아이템을 제공하고, 설 맞이 특별 이벤트 던전을 통해 한복의상, 체력회복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모은 선물 상자를 제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맘대로 Z9별>은 게임 내 대형 떡국을 선보이고, 떡국을 체험한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C9>은 한복을 컨셉트로 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 뿐 아니라, 한게임의 <신윷놀이>, <장기> , <바둑> 등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서도 게이머들은 설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