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솔로앨범 '돌아와 나쁜 너' 여신포스 시스루 드레스
가희 솔로앨범 '돌아와 나쁜 너' 여신포스 시스루 드레스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2.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도경 인턴기자]

애프터스쿨 가희의 솔로 앨범이 마침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애프터스쿨 가희가 8일 자정, 플레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켓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그동안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던 가희의 앨범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이목을 끌고 있다.

검은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빛 속에서 걸어나오는 듯한 가희의 이번 자켓 사진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가희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전달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은 총 4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돌아와 나쁜 너'가 앨범의 타이틀로 밝혀지며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강렬한 제목만큼이나 파격적인 솔로 신고식 역시 예상되고 있어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가희는 애프터스쿨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PlaygirlzA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이번 앨범을 직접 소개하는 글을 남겨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누리꾼들은 "예상보다 훨씬 파격적인 모습이다.", "가희 여신포스!", "시스루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가희는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돌아와 나쁜 너....'라는 글을 남겨 새 앨범의 등장을 예고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