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빈' 원빈-현빈, 스마트TV 모델 나란히 발탁 "이 어메이징한 남자들!"
'투빈' 원빈-현빈, 스마트TV 모델 나란히 발탁 "이 어메이징한 남자들!"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2.0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최민지 기자]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투빈' 배우 현빈 원빈이 경쟁업체 스마트TV 모델로 동시 발탁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SBS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주원앓이 열풍을 일으킨 현빈은 S사의 스마트TV 모델로 발탁됐다.

극 중 사회지도층 임을 강조하며 장인이 한 땀 한 땀 뜬 트레이닝복을 입었던 현빈의 럭셔리한 이미지가 통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현빈은 블랙 계열의 수트를 맞춰 입고 강력한 눈빛을 쏘며 사회지도층의 위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현빈에 맞선 원빈은 경쟁업체인 L사의 스마트TV 모델로 발탁됐으며 오는 10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원빈의 CF가 전파를 탄다.

영화 '아저씨'로 연기 변신에 완벽 변신, 남동생이 아닌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원빈은 검증된 연기력과 카리스마가 광고모델 발탁에 한 몫 한 것.

원빈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저씨'에서 보여준 완성도 못지 않은 강렬한 포스를 발산, 영상 속에 그대로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으을 보냈다. 누리꾼들은 "투빈이 나란히 스마트TV 광고 모델을 하다니...", "역시 우월한 남자들", "이 어메이징한 남자들!", "대단하다. 멋지다.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