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싱크로나이즈 편집, 아쉬워마세요" 연습 영상 공개
레인보우 "싱크로나이즈 편집, 아쉬워마세요" 연습 영상 공개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2.11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가 지난 5일 방송된 MBC TV 설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대회' 의 싱크로나이즈(수중발레)의 미공개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김재경과 고우리는 각자의 미니홈피를 통해 'wow~ 어메이징한 그녀들의 수영실력', '레인보우 멋져멋져’ 라고 제목을 달고 연습 기간 중 매니저가 촬영한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수영장 내에서 싱크로나이즈의 여러 기본 동작을 함께 호흡을 맞춰 소화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뒤늦은 영상 공개는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짧게 편집돼 방송된 레인보우의 싱크로나이즈 전부를 보고 싶어한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기 때문.

재경은 "저희 수중 발레 미공개 연습영상 대 방출~!! 방송에서 저희 모습이 많이 못 나온 것은 이제 그만 아쉬워해주세요. 프로그램 나름의 사정이 있는 거니까요. 저희는 괜찮아요. 대신 이 영상으로 저희 싱크로나이즈 열심히 한 것 같은 지 봐주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실제 레인보우는 이번 방송을 위해 실내수영장을 빌려 4개월 동안 스케줄을 쪼개 싱크로나이즈 전 국가대표였던 이현애 코치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연습했다. 그 결과 7명의 멤버들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선수들 기대 이상의 실력을 보여줬다.

지도를 맡은 이 코치는 “7명 멤버 모두가 열심히 연습하였고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습득력으로 고난이도 동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대견하고 흐뭇하다“ 며 “레인보우를 싱크로나이즈 선수로 키워야겠다“ 라는 농담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반 MACH(마하) 의 활동을 마무리 한 레인보우는 멤버 개인활동에 주력하며 멤버 각자 예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