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 "'로맨틱 헤븐'은 내 유서같은 영화!"
장진, "'로맨틱 헤븐'은 내 유서같은 영화!"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2.2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민정 기자]

"'로맨틱 헤븐'은 내 유서같은 영화다"

장진 감독이 2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로맨틱 헤븐'(감독 장진, 제작 ㈜케이앤제이엔터테인먼트제작)의 제작보고회에서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장진은 "아내를 만나고 처음 시나리오를 썼던 작품"이라며 "그래서인지 유서를 쓴다는 느낌으로 작품을 썼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아내에게 이 작품을 완성하고 주면서 내 유서라고 했다. 또 천국은 분명 좋은 곳일테니 내가 먼저 가서 기다리겠다. 나 죽고 다른남자 적당히 만나고 와라"는 말을 했다고 밝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로맨틱 헤븐'이 드라마틱하지 않다는 이유로 제작사의 투자를 못 받았었다. 투자를 받으려면 작품을 고치라고 했는데 내 유서를 고칠 수는 없었다"며 "그런 이유에서 3년간 묵혀 뒀던 작품이다. 꼭 만들고 싶었던 영화를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로맨틱 헤븐'은 아내가 먼저 떠난 뒤 웃음까지 잃어버린 민규(김수로)와 평생 가슴에 묻어둔 할아버지의 첫 사랑을 찾아 나서는 지욱(김동욱),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엄마와 함께 하고 싶어 지명수배자를 찾아 나서는 미미(김지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감독 장진은 이번 영화를 통해 누구나 한번 쯤 생각해봤지만 실체를 알 수 없는 천국을 특별한 세상으로 재탄생시켰다. 또 주연배우 이외에도 이순재, 심은경, 임원희가 가세해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상황은 물론 가슴 찡한 감동까지 담아냈다. 가슴 벅찬 기적을 담은 휴먼 드라마 '로맨틱 헤븐'은 오는 3월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