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서울바이크쇼 3월 4일 코엑스에서 개막
2011 서울바이크쇼 3월 4일 코엑스에서 개막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3.01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자전거 업체들과 전세계 자전거 관련 용품 및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2011 서울바이크 쇼” 가 2011년 3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 개최된다.

“2011 서울 바이크 쇼”는 서울특별시, 서울전람㈜과 한국자전거수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행정안전부, 관세청·서울세관, 월간 자전거생활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을 대표 하는 종합 자전거 전시회로서 “자전거가 이끄는 녹색세상”이라는 주체로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국내외 대표 자전거 용품과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종합 자전거 전시회이다.

전시회와 함께 자전거 많이 타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야외 시승행사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들을 타 볼 수 있는 ‘자전거 데모바이크(시승행사)’를 동시에 진행하여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는 자전거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일반형 자전거부터 최첨단 하이테크 기술로 만들어진 일천만원 이상의 고가의 자전거 등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제품은 티타늄, 카본 등 첨단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하여 최고 사양으로 제작된 고급 자전거들과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미니벨로(20인치 이하의 작은 바퀴를 쓰는 자전거)와 픽시(픽스드 기어 바이크, Fixed Gear Bike: 뒷바퀴가 페달에 고정되어 있는 단순한 형태의 자전거)다. 

전시회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2,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