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화보 공개, 스타 5명의 내추럴하면서도 도시적인 모습 '눈길'
뉴발란스 화보 공개, 스타 5명의 내추럴하면서도 도시적인 모습 '눈길'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3.04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도경 기자]

배우 차예련, 윤승아, 아나운서 오상진, 가수 정재형, 모델 이유가 함께한 스포츠사의 N브랜드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패션 화보는 N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574 시리즈를 주제로 촬영이 진행됐다.

차예련, 윤승아, 오상진, 정재형, 이유 등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들이 총출동한 이번 화보에서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섯 명의 운동화 패션을 만날 수 있다.

574 시리즈는 1980년대 첫선을 보인 이래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아온 아이템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다섯 스타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이들은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스튜디오에서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574 시리즈는 1980년대 첫선을 보인 이래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아왔다. 캐주얼, 수트, 원피스 등 어떤 룩에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N브랜드사는 ‘유기견 응원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기견에게 힘을 주는 응원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덧글 하나 당 574원씩 적립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적립된 금액은 동물자유연대의 유기견 보호소 건립 사업에 전액 기부된다고 전해졌다.

한편, 다섯 스타의 색깔 있는 패션 화보는 오보이 3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www.tvdaily.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