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구] 청파어린이영어도서관 1주년 행사
[서울 용산구] 청파어린이영어도서관 1주년 행사
  • 김민자 기자
  • 승인 2011.03.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독상 수상과 우수 북 리포트 공모 등

서울 용산구(구청장 성장현) 청파어린이영어도서관이 오는 9일 1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영어책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도서관에서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책 읽기를 생활화한 어린이를 칭찬하기 위해 개관 이후 가장 많은 책을 대출한 어린이에게 다독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서관 내 영어책을 읽고 스스로의 생각을 담아 자신의 문장으로 멋진 북 리포트를 작성한 어린이에게는 우수 북 리포트 상을 수상한다.

3월 15일 오후 2시에는 5~7세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Cindy 선생님과의 즐거운 스토리텔링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전화 및 방문예약을 해야 한다.

청파어린이영어도서관은 용산구 최초의 어린이 영어도서관으로 국내·외 다양한 영어도서가 수준별, 주제별로 1만 5,000여 권이 구비돼 있다.

3월 프로그램으로는 자율 독서 프로그램(도서대여), 엄마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진단을 통한 독서지도·관리 및 이야기와 함께 하는 교구활동 중심 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파어린이영어도서관(02-702-0641, 홈페이지(http//celc. go. kr)로 문의하거나 용산구 교육지원과(02-2199-64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