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21일까지 중소기업 해외전시회 참여 접수
[서울 양천구] 21일까지 중소기업 해외전시회 참여 접수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3.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구청장 이제학)는 해외전시회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전시회 참여를 통하여 해외 시장의 흐름에 적극 대응하고 각국 관련분야의 발전 동향 및 신제품의 노하우를 습득함으로써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데 도움이 주기 위한 취지이다.

지원대상은 양천구에 사업등록이 되어 있는 중소기업체로서 2011년 해외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으로 오는 3월 21일까지 양천구청 지역경제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회사 카달로그 및 제품소개서, 전년도 수출실적 증명, 기타 인증서 등으로 양천구 홈페이지(www.yangcheon.go.kr)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 2620-3238)로 문의하면 된다.

양천구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기업의 적정성 여부 등을 심사한 후 5개의 업체를 선정, 선정된 기업이 해외전시회 참가 후 결과를 제출하면 검토절차를 거쳐 부스임대료, 장치료, 물품운송료 등 해외전시회 참가 소요비용 500만원을 지원한다. 

양천구 관내 제조업체는 118개 업체(2011.2월 등록공장 기준)로 기계, 전기, 의류, 전자부품 등 장비 제조업종이 많으며 수출제품은 핸드드라이기, 충전기, 오락게임기, 디지털 도어록, 보안장비, 문구류, 귀금속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