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양성 교육과정생 모집
17일까지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작가양성 교육과정생 모집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3.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와 서울시 산업 육성지원 전문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변보경)는 ‘국내 유일의 장편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전문교육과정인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완성’ 교육과정을 주1회 야간반으로 3월 21부터 12월 20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개설한다.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1편의 완성을 목표로 하는 이번 교육 과정은 애니메이션 ‘아치와 씨팍’, ‘스페이스 힙합덕’, ‘싸커보이 토토’ 및 영화 ‘먼지, 사북을 묻다’, ‘데모크라시 예더봉’ 외 학습만화 ‘오딧셈의 수학대모험’ 등의 시나리오를 담당한 강상균 작가가 담임교수로 활약할 예정이다.

수료시 작품선발을 통하여 최우수 수료생에게는 ‘해외 우수기관 워크숍’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후반(집필강좌 부분)에는 교육생의 ‘집필 멘토링 워크샵’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애니메이션 1편 완성을 목표한다.

교육 신청은 SBA 관련 홈페이지(ani.seoul.kr)를 접속하여 3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접수한 후, 시놉시스 1편을 이메일(miyoung@sba.seoul.kr)로 보내면 된다. 이후 수강생으로 선발 된 후,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시놉시스 기본서식은 없으며 스토리라인을 포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