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이제 카카오톡에서도 만난다
판도라TV, 이제 카카오톡에서도 만난다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3.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동영상포털 판도라TV(대표 최형우)가 모바일 인기 어플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실시간 동영상 공유 서비스를 개시한다.

판도라TV는 29일 “모바일앱에 탑재한 동영상링크 공유기능에 ‘카카오톡’을 추가, 사용자들이 카카오톡 친구와 실시간 동영상 공유를 더욱 쉽게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판도라 TV의 아이폰, 안드로이드 및 아이패드앱 사용자는 다음달 초 업데이트 버전에서 동영상 안내 화면에 있는 ‘공유하기’ 메뉴 중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다.

판도라TV와 카카오톡의 이번 서비스 제휴로, 사용자들은 판도라TV의 동영상을 감상하다가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톡의 친구리스트 중 한 명 또는 여러 명에게 동영상링크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판도라TV의 동영상링크 공유 기능은 이미 트위터, 페이스북과의 연동을 통해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서비스로, 내달 가입자수 10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카카오톡에서도 동영상링크가 가능해 짐에 따라 서비스 활성화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판도라TV 최형우대표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의 제휴는 판도라TV의 다양한 컨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면서 ‘판도라TV’의 500만 개가 넘는 풍부한 동영상 컨텐츠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