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English Cafe, 6일(수) ‘정오의 음악회’ 개최
서울시청 English Cafe, 6일(수) ‘정오의 음악회’ 개최
  • 최미숙 기자
  • 승인 2011.04.0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오는 4월 6일 서울시청 내 English Cafe ‘Pine Tree’에서 영어로 진행하는 ‘정오의 음악회’를 실시한다.

4월부터 매월 첫째·셋째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내 English Cafe 앞 다산소공원에서 이국적 문화의 향기를 향유할 수 있는 소규모 공연을 연다.

이 행사는 영어학습 전용공간인 서울시 English Cafe 이용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써, 글로벌 시대에 다문화 체험기회 마련을 위한 것으로 영어카페의 특성을 살려 영어로 진행된다.

행사는 세계 각국의 전통음악과 무용 등 문화공연이 주를 이루게 되며, 외국인 공연단이 직접 출연하여 실제 외국에 와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정오의 음악회가 바쁜 현대인에게 외국의 문화체험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며, “서울시청 인근에 근무하거나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고객이 같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nglish Cafe는 직원들의 영어전용 학습공간으로 사용되던 것을 4.1부터 시민에게 개방하여 전문 영어강사와 1:1수업 등 시민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카페 블로그(pinetree.com) 또는 다산120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