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 실시
교보문고,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 실시
  • 안지연 기자
  • 승인 2011.04.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는 가정에서부터 책 읽기를 습관화하여 온 가족이 책을 통해 행복을 키우자는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연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가족 유형별 도서 추천 및 독서특강, 가족행복 수기공모, 책 나눔 이웃사랑 등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캠페인은 4월 24일까지 교보문고 전국 영업점 및 인터넷교보문고에서 유아/아동 분야 도서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가 되며, 또 교보문고 각 영업점에 비치된 참가희망서를 작성 하거나, 인터넷교보문고 (www.kyobobook.co.kr/prom/2011/general/110331_SweetHome_event.jsp)에서 댓글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드림카드, 키자니아 입장권, 교보문고 뮤직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가정은 5월 1일부터 8개월 간 참여 활동에 따라 캠페인 스탬프를 부여 받는다. 스탬프 15개 이상 수령 가정은 교보문고가 인증하는 ‘책 읽는 행복한 우리집’ 명패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교보문고 영업점 및 인터넷교보문고 도서 구매 시 실시간 적립되며, 가족행복 수기공모, 독서특강 참여, 책 나눔 마일리지 기부 시에 각각 적립된다.

캠페인을 주최하는 교보문고는 “독서의 가장 중요한 환경은 가정이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독서는 가족의 행복을 키워주는 매개체가 된다”며 “교보문고는 창립초기부터 실시해왔던 ‘책 읽는 가정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책을 통해 가족의 행복을 만드는 일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