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표 창작뮤지컬 ‘피맛골 연가’ 배우 오디션 공모
서울 대표 창작뮤지컬 ‘피맛골 연가’ 배우 오디션 공모
  • 안지연 기자
  • 승인 2011.04.1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을 상징하고 대표할 문화관광상품 콘텐츠 개발을 위해 2008년부터 창작 제작된 뮤지컬 ‘피맛골 연가’가 대본과 음악을 보완하여 8월 22일(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9월 10일(토)까지 23회에 걸쳐 관객과 만나게 된다.

올해의 작품제작과 공연은 2010년에 이어 <모짜르트>,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수의 대형 창작뮤지컬의 연출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유희성연출가와 <싱글즈>, <형제는 용감했다>, <남한산성>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장소영작곡가 및 뮤지컬 <뷰티풀 게임>, <영웅>, <삼총사>의 이란영 안무가 등 한국뮤지컬 드림팀이 참여하고 있다. 

서울시는 ‘피맛골 연가’가 서울의 대표 작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재능 있는, 배우들의 참여폭을 넓히고자 주연, 조연 및 앙상블 배역을 공개 모집한다.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4일까지 배우 오디션 지원 신청을 접수받아 5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3일간에 걸쳐 충무아트홀(중구 신당동 소재) 연습실에서 오디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노래와 안무에 재능을 갖춘 열정과 패기 넘치는 배우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오디션 참가 희망자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새소식’ 및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 ‘세종소식’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5월 4일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hdklf@hanmail.net).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청 문화예술과 예술정책팀 02)2171-2476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