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산뜻한 첫 촬영현장 공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산뜻한 첫 촬영현장 공개!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4.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김민정 기자]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극본 마주희, 연출 박경렬)가 훈훈한 분위기에서 촬영 첫 스타트를 끊었다.

‘호박꽃순정’ 후속으로 5월 16일 첫방송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분만사고로 얽힌 두 부부와 두 가족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13일 이뤄진 첫 촬영은 혁진 역을 맡은 이창훈과 그의 부인 고현성 역의 오윤아 그리고 혁진의 아버지 채대필 역의 정동환과 어머니 장여사역 박준금, 아들 환희역 김진우와의 촬영이 이어졌다. 당시 멋진 수트 차림의 이창훈이 이 의문의 사나이들에게 소환되는 듯한 장면이 전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진 집안 뜰 촬영에서 오윤아는 시아버지 정동환에게 녹즙을 건네는 장면이 공개되었는데, 당시 녹즙맛을 보던 정동환이 오윤아에게도 마셔보라고 권유하기도 했다. 이에 오윤아 역시 맛을 보며 웃음으로 화답하는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드라마는 이창훈, 오윤아 부부와 아들 김진우의 다정한 장면, 진우와 공놀이하는 정동환의 모습도 카메라에 담으면서 산뜻하게 출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이창훈, 오윤아, 이영은, 최원영와 함께 정동환, 박준금, 송옥숙, 김하균, 이덕희, 김학철, 안해숙, 강예솔, 백민현, 안지현, 이성렬, 김진우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16일 첫방송 된다.

티브이데일리(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