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구(舊)질병관리본부 건물일부 3년간 공개대부
[은평구] 구(舊)질병관리본부 건물일부 3년간 공개대부
  • 최미숙 기자
  • 승인 2011.04.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은평구 녹번동 5번지 일대의 구(舊)질병관리본부 건물일부를 한국자산관리공사에 맡겨 향후 약 3년간 공개대부하기로 하였다.

대부물량은 구(舊)질병관리본부 건물 총 28개동 중 5개동 12건, 16,726㎡로서 총 대부금액은 약 26억 원이며 온비드(www.onbid. co.kr)를 통해 사무실 등 업무시설로 대부한다.

입찰물건은 지하철 3호선 불광역에 인접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북한산 자락을 등지고 있어 주변환경이 쾌적하며, 연간 대부료가 인근지역 임대료 시세보다 약 20%이상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입찰에서 낙찰되지 않은 건물에 대해서는 세 번째 입찰부터 최초 대부료 예정가격의 50%를 최저한도로 하여 매회 그 최초 대부료 예정가격의 10% 금액만큼 그 예정가격을 낮추는 방법으로 입찰을 계속진행하므로 실수요자들이 계속적 관심을 가질 경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입찰을 진행하여도 낙찰되지 않은 건물에 대하여는 매회차 입찰 전까지 수의계약도 가능하다.

입찰기간은 4월 25(월)부터 26일(화)까지 2일간이며, 개찰결과는 입찰 마감일 다음날인 4월 27일 발표된다.

구(舊)질병관리본부 재산은 서울시가 2003년도에 보건복지부로부터 매입하여 질병관리본부에 임대해왔으나 질병관리본부가 지난 3월말에 충북 오송으로 이전함에 따라 서울시가 인수하였고 다시 한국자산관리공사에 위탁한 재산이다.

입찰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 “캠코공매물건→ 캠코공매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