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브랜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하이서울브랜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황지원 기자
  • 승인 2011.04.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화) 오전 10시 30분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경닷컴, iMBC, 동아닷컴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 행사에서 '하이서울브랜드'가 공동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 소재 우수기업에 Hi Seoul을 공동브랜드로 활용토록 하고 전문적인 마케팅과 홍보지원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2004년 탄생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경쟁력을 높여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취지아래 제정된 시상행사다.

소비자 직접투표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되며, 기업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평가항목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진다.

이번 소비자 조사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4일까지 대한민국 만 16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부문별 온라인 직접 투표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사결과 하이서울브랜드는 보조인지도 78.9, 차별화 75.8, 신뢰도 75.5, 리더십 75.9, 품질 75.5, 충성도 75점을 득점하여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