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세시봉 스피넬, 기타 든 여중생들 발칙 도전 '세시봉에 도전!'
걸세시봉 스피넬, 기타 든 여중생들 발칙 도전 '세시봉에 도전!'
  • 티브이데일리 기자
  • 승인 2011.04.2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여중생들이 발칙하게도 세시봉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한민국 최초 어커스틱 기타 걸그룹 스피넬(SpinEL)이 본격 데뷔한다. 스피넬은 1996년생 동갑내기 여중학생 멤버 스핀(SPIN)과 이엘(EL) 등 2인조로 구성됐다.

스피넬은 앞으로 컨츄리 음악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통기타를 직접 연주하며 노래할 계획이다.

또한 스핀은 학교 부회장직을 맡고 있는 엄친딸로, 학업 성적도 우수하고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03년부터 여러 싱글앨범의 피처링에 참여한 바있다. 이엘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다.

멤버들의 이름인 동시에 보석의 이름이기도 한 스피넬은 '가요계에 빛나는 보석이 돼라'는 의미로 지어졌다.

스피넬은 오는 29일 첫번째 싱글타이틀곡 'Chu Chu (추추)'로 공중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추추'는 스피넬만의 발랄하고 순수한 감성을 솔직하고도 당돌하게 표현해낸 곡이다. 쿨, 백지영 등 실력파 뮤지션을 배출해낸 인기프로듀서 Cat.P가 작곡을 맡고, 아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의 히트곡 작사를 맡아온 김이나가 가사를 썼다.

한편 스피넬 측은 "세시봉과 '나는 가수다' 열풍 등으로 그 어느때보다 실력있는 음악에 목말라하는 요즘, 스피넬은 기존 아이돌그룹의 특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음악까지 만족시켜줄 수 있는 유일한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티브이데일리(http://tvdaily.mk.co.kr/)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